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 음악, 공연

[공연정보] 19. 11. 23. Rituality 'MAKE IT COUNT'

by Synyster 2019. 10. 25.

https://www.facebook.com/events/395995914674664/

 

Make It Count #5

음악 event in 서울 by Rituality on 토요일, 11월 23 2019

www.facebook.com

 

밴드 Rituality의 공연이 딱 한달 남았습니다!
직접 기획하고 공연까지 진행하는 것으로 기대가 되네요 ㅎㅎ

 

| 공연정보 |

공연일자는 제목에도 언급된 것 처럼
11월 23일입니다.
5시 30분 부터 입장 가능하고, 실제 공연은 6시부터 시작됩니다 ㅎ
홍대에 있는 A.O.R로 오시면 25,000원에 티켓 현장구매가 가능하시고,
현재 진행중인 티켓 예매를 통해서는 20,000원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A.O.R을 찾기 어려우시다면 산울림 소극장 근처에서 All Of Rock이라는 간판을 찾으시면 됩니다)

티켓 예매하러 가기

 

PSYCH

나만의 개성 쇼핑몰 PSYCH

psych.co.kr

 

관심이 간다면 주저 말고 예약하러 지금 당장!
+ 보러온 밴드에는 Rituality를 선택해주신다면... (//ㅎㅅㅎ//)

 

| 라인업 | (각각의 밴드이름을 클릭하시면 공식 페이스북으로 연결됩니다)

Rituality - 메탈코어, 그루브
NoEAZY - 메탈코어, 멜로딕
Turn For Our - 하드코어, 보컬라인이 매력적이에요!
Metamorphosis - 메탈코어, 쓰레쉬메탈
Inphase - 메탈코어, 하드코어
Synsnake - 트랜스코어, 여성보컬, Syn....?!

짧은 단어들로 구성을 해보았는데요
유튜브에서 몇가지 영상들을 보았는데 트랜스코어가 요즘은 또 끌리기 시작하네요 ㅎㅎ
다른 트랜스코어 밴드로는 (공연에 참여하지는 않지만) '묘리' 라는 밴드도 있답니다!

 

| SYN의 생각 |

통상적으로 한 밴드당 공연 러닝타임은 30분, 교체시간은 5~10분 정도로 알고 있어요!
6개 밴드가 공연을 하게 되니 공연 예상 시간은 넉넉하게 4시간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물론 어디까지나 추측일뿐 제가 시간을 구성한게 아니라서 정확하지는 않답니다 ㅠㅠ)

 

메탈(+코어)이란 장르가 한국에선 그렇듯이...
낯선 장르이고 하다보니 많은 인원이 모이지는 않더라구요ㅠㅠ
그래도 다들 언제나 노력해주시는 모습에 저는 자주 찾아가고 있어요 !
라이브로 들으면 스트레스는 진짜진짜 잘 풀리는 장르에요 ㅋㅋ

 

저같은 경우 주말에 데이트 나가는 것도 아니고,, 집에서 스트리밍이나 낮잠만 맨날 자는데
활동적으로 움직이면서 기분전환하고 싶을때에는 나가게 되더라구요 ㅋㅋ

 

이제 천천히 연말도 준비해야 할텐데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좋은 연말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한발 빠른 연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