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6

간단 제품 구매기] 트라이포드 "SIRUI ET-2004 / E-20" 구매기 과거 카메라 구매시 덤으로 받았던 트라이를 이번 회사에서 업무에 나름 잘 사용하고 있었다.문제는 덤이라 그런지 최악의 내구성을 자랑해, 실사용은 얼마 되지 않는데 부러지고, 빠지고... 결국 못쓸정도로 되어 새로운 트라이를 구입해야 할 지경에 이르게 되었다.. 적당히 10만원대 초반대로 구매하려고 했으나, 직장동료의 적극적인 만류로 더 좋은 걸 알아보려고 많은 제품들을 알아봤었다. 물론 지금 제품도 직장동료는 비추천이라고 적극 만류했지만, 맨날 비디오 트라이만 사용하던 나에게 몇가지 경험을 해보고 싶기도 해서 결국 내 의지에 따라 구매를 진행하기로 마음먹었다. https://goo.gl/GSjGeu 제품은 SIRUI의 ET-2004 / E-20 이 함께 오는 제품. 도대체 어떤 면에서 불편한 건지 설명은.. 2019. 1. 28.
[인트로 EFX] 검색 https://www.youtube.com/watch?v=IsiterQONAs 기업 어플 인트로에 대해서 제작해보고 싶어 이리저리 찾고 있는 중이다. 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free+intro+aep 유튜브에 검색해보니, 유튜브 채널 인트로를 위한 애니메이션이 많이 나온다..... 어플에서의 실행화면은 긴 시간을 필요로 하는게 아닌 1초정도의 인트로 화면을 필요로 할 것으로 예상된다. 정말 잘못된 쿼리값을 검색한 듯..... 만약 인트로가 5초동안 나온다고 하면 한국 사람들은 그 5초가 모두 재생되기 전에 이미 어플을 종료하고 삭제버튼을 누르고 있을 것이다.... 요즘 어플리케이션의 경우 초기 구동화면에서 로딩화면을 나타내는 화면이 나타난다. (S.. 2019. 1. 21.
[사이트분석] 짧은 하루동안의 분석결과 190121. 네이버 애널리틱스 짧은 사용 후기. 우선 주말에 업로드한 글이 노출이 되긴 한게 맞다. 네이버에서는 방문자수 증가가 1로 표시되었다. 하지만 실제 티스토리 분석 건수 8건으로 노출이 된다. 2019. 1. 21.